News

그리폰 티 컴퍼니의 다양한 소식 및 정보를 알려드립니다.

게시판 내용

색다른 실크 티백, 그리폰 티 아티젠 셀렉션

Date 2018-03-02 관리자 Hit 1,145 gryphontea@a-pro.co.kr


그리폰 티 컴퍼니 티 마스터 콜렉션, Artisan Selection (아티젠 셀렉션)을 소개합니다. 


"Artisan"이라는 단어는 장인(匠人) 또는 마스터(master)라는 의미로 수공예를 거쳐 작품을 만드는 이를 일컫는 말입니다.  

 

그리폰 티의 아티젠 컬렉션은 티 마스터 블렌더의 애정이 담긴 손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입니다.  

지금까지 알고 있었던 차의 맛과 향이 새롭게 재해석되어 티타임에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.

 

아티젠 셀렉션은 티 블렌딩의 맛과 향을 보존하기위해 하나하나 개별로 밀봉 포장되어 있습니다.

처음 개봉을 하였을 때 남들과 다른 모습에 신선한 충격을 받으셨다면

이 다른 모습에 대한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될까 몇 글자 적어봅니다.  


 

 

 No String  – 끈 없는 네모난 티백이에요.

 

고급 찻잎을 선별하여 편리하게 드실 수 있게 준비하였습니다.  

끈이 없어 물에 완전히 잠길 수 있으며 찻잎이 완전히 펴져서 차에서 모든 향과 맛이 우러날 수 있습니다

Pot or Cup  – 찻잎이 넉넉해.

 

티 블랜딩의 풍미를 즐기실 수 있도록 티백 하나에 3g 또는 3.5g의 차가 들어있습니다 

큰 머그에 드셔도 좋고, 350-400ml 크기의 작은 티팟에 우리셔서 드셔도 좋아요.  

취향에 따라 우유나 설탕, 꿀을 넣으시면 조금 더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 

물론 그냥 드셔도 좋아요 

 

각 제품별로 다양하게 드실 수 있는 방법을 제품 상세 페이지 또는 제품 뒷면에서 확인해 보세요.

 Time and Temperature  – 우리는 온도와 시간을 참고하세요.

 

차마다 자기만의 온도가 있어 그 온도와 시간을 지켜서 우려주시면 각 티 블랜딩만의 맛을 온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 

- 끓인 물: 100도에 가까워요

- 정수기 온수: 80도 전후에요.

- 따뜻하게 드실 때 티팟이나 찻잔, 머그를 예열해주시면 좋아요.

Food Pairing 」 - 각 티 블랜딩에 어울리는 음식을 알려드려요.   

 

차는 역사나 문화적으로 디저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과도 즐겨 마십니다.


그날 기분에 따라, 차의 종류에 따라, 티푸드를 선택해서 즐기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.